您现在的位置是:首页 > 国际纵横

朝鲜国防委员会发言人611答记者问

火烧 2010-06-12 00:00:00 国际纵横 1025
朝鲜国防委员会否认舰船沉没与己有关,称其为逆贼匪帮捏造的阴谋剧,并呼吁联合国拒绝容忍此类不实指控。

   

联合国舞台决不是容忍逆贼匪帮的反共和国“捏造剧”、“阴谋剧”的空间  

朝鲜民主主义人民共和国国防委员会发言人答记者问

   

(朝鲜中央通讯社平壤 6月11日 电)

朝鲜民主主义人民共和国国防委员会发言人已经向内外正式阐明我们军队和人民对在朝鲜西海海上发生的傀儡海军舰船沉没事件的原则性立场。

尤其是对逆贼匪帮(咬定)舰船因我们的鱼雷攻击沉没的主张与为了证明它而炮制的所谓“调查结果”,定性为反对我们编造的荒唐无稽的“捏造剧”、“阴谋剧”。

对我们原则性的立场表示赞同,南朝鲜的政界、社会界、学界、舆论界也就“联合调查团”号称保障客观性与科学性的所谓“调查结果”日益提高质疑的嗓音。

今天的现实是甚至(有人)提出了舰船因为美国沉没的见解。

注视本国周边情势的中国自不用说,连向南朝鲜现场派遣调查团的俄罗斯都声言难以见到傀儡的舰船因我们的鱼雷沉没的物证。

然而,逆贼匪帮终于开始妄动,将主张舰船沉没与我们有关的捏造与阴谋的(产物)——调查结果拉到联合国舞台去。

就此,朝鲜民主主义人民共和国国防委员会发言人6月11日回答朝鲜中央通讯社记者的提问如下:

出现的动向显示,逆贼匪帮不顾我们的警告,在主子的唆使下终于进入了反对我们的实际行动。

从而,我们军队和人民将按照向内外阐明的那样,采取无情的对应措施。

那是因为逆贼匪帮走上了一条胆敢损害我们军队和人民的尊严与安全、国家的最高利益的道路。

我们军队不懂得说空话,是无限强大的白头山革命强军。

我们将趁此机会再次警惕地注视以保障世界和平与安全为基本使命的联合国安理会如何对待逆贼匪帮的“捏造剧”、“阴谋剧”。

人们还没有忘记联合国抵不过美国的强权与专横,承认子虚乌有的“大规模杀伤性武器的存在”,举手认可强盗般武装侵略伊拉克的事实。

联合国再也不能成为容忍逆贼匪帮的反共和国“捏造剧”、“阴谋剧”之流不义的场合。

如果事件真相调查结果客观、公正到逆贼匪帮能拿到国际舞台上去,就没有任何理由不能接受我们国防委员会检查团。

就是如今,我们也强力敦促逆贼匪帮不得拖延,(立即)接受我们的检查团,在检查团面前拿出没有一丁点细微疑惑的物证。

逆贼匪帮将掉进自编的“捏造剧”、“阴谋剧”的陷阱,逃脱不了可耻的末路。

   

유엔무대는 결코 역적패당의 반공화국 《날조극》, 《모략극》을  

용인하는 공간이 아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대변인대답  

   

(평양 6월 11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대변인은 이미 조선서해해상에서 발생한 괴뢰해군함선침몰사건에 대한 우리 군대와 인민의 원칙적인 립장을 내외에 공식 천명하였다.   

더우기 우리의 어뢰공격에 의하여 함선이 침몰되였다는 역적패당의 주장과 그것을 안받침하기 위하여 만들어낸 《조사결과》라는것을 우리를 반대하여 꾸민 황당무계한 《날조극》, 《모략극》으로 락인하였다.   

우리의 원칙적인 립장에 동조하여 남조선의 정계, 사회계, 학계, 언론계에서도 객관성과 과학성을 담보하였다는 《합동조사단》의 그 무슨 《조사결과》를 놓고 날이 갈수록 의혹의 목소리를 높이고있다.   

지어 미국에 의하여 함선이 침몰되였다는 견해까지 제기되고있는것이 오늘의 현실이다.   

자기 나라 주변정세를 주시하고있는 중국은 물론 남조선현지에 조사단을 파견한 로씨야도 괴뢰들의 함선이 우리의 어뢰에 의하여 침몰되였다는 물증을 찾아보기가 어렵다고 공언하고있다.   

그러나 역적패당은 끝끝내 함선침몰이 우리와 련계되여있다는 날조주장과 모략조사결과를 유엔무대에까지 끌고가는 망동을 부리기 시작하였다.   

이와 관련하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대변인은 6월 11일 조선중앙통신사 기자의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하였다.   

나타난 움직임은 역적패당이 우리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상전의 부추김밑에 드디여 우리를 반대하는 실천행동에 진입하였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   

따라서 우리 군대와 인민은 이미 내외에 천명한대로 무자비한 대응조치를 취하게 될것이다.   

그것은 역적패당이 감히 우리 군대와 인민의 존엄과 안전, 국가의 최고리익을 해치는 길에 들어섰기때문이다.   

우리 군대는 빈말을 모르는 무진막강한 백두산혁명강군이다.   

우리는 이 기회에 세계의 평화와 안전보장을 기본사명으로 삼고있는 유엔안전보장리사회가 역적패당의 《날조극》, 《모략극》을 어떻게 대하는가 하는것을 다시한번 각성있게 주시하게 될것이다.   

사람들은 아직도 유엔이 미국의 강권과 전횡에 못이겨 있지도 않는 《대량살륙무기존재》를 인정하고 이라크에 대한 강도적인 무력침공에 손을 들어준 사실을 잊지 않고있다.   

유엔은 더이상 역적패당의 반공화국 《날조극》, 《모략극》과 같은 불의를 용인하는 마당이 되여서는 안될것이다.   

역적패당은 국제무대에 들고나갈 정도로 사건진상조사결과가 객관적이고 과학적이라면 우리 국방위원회 검열단을 받아들이지 못할 아무런 리유도 없을것이다.   

지금도 우리는 역적패당에게 우리 검열단을 지체없이 받아들이며 검열단앞에 단 한점의 사소한 의혹도 없는 물증을 내놓을데 대하여 강력히 촉구한다.   

역적패당은 제스스로 꾸민 《날조극》, 《모략극》의 함정에 빠져 수치스러운 말로를 면치 못하게 될것이다.   

   

永远跟党走
  • 如果你觉得本站很棒,可以通过扫码支付打赏哦!

    • 微信收款码
    • 支付宝收款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