朝鲜认为将“天安”号沉没事件向联合国提交是严重的挑衅
祖国和平统一委员会认为将“天安”号沉没事件向联合国提交是严重的挑衅
(朝鲜中央通讯社 6月6日 平壤电)
祖国和平统一委员会6日发表秘书局报道第956号。
全文如下:
5日,傀儡匪帮玩起了极其阴谋的、挑衅的将舰船沉没事件向联合国提交的把戏。
逆贼匪帮在向联合国安理会提交的“信函”中再次捡起舰船沉没由我们的鱼雷攻击导致的所谓“调查结果”,妄言什么“北方的武力攻击……成为对国际和平与安全的威胁”、“请求联合国严重对应北方的军事挑衅”等等。
在此之前,李明博逆贼在新加坡举行的亚洲安保对话的所谓“基调演讲”中嚷嚷将舰船沉没问题向联合国安理会提交了,丑态百出地乞求国际社会积极协力(参加)反共和国制裁。
这是对我们又一次不可容忍的严重挑衅,是对内外舆论的横暴挑战。
祖国和平统一委员会对李明博逆贼匪帮将特大型阴谋剧——舰船沉没事件拉到联合国安理会的대对决妄动,跟全民族一起禁不住怒火上升,将之定性为激化军事紧张、点燃战争导火线的危险万分的犯罪行为,予以严峻的声讨和谴责。
傀儡匪帮不顾内外的强力谴责,急急忙忙将这个舰船沉没事件拿到联合国舞台,是里外挨揍、陷入窘境的家伙们垂死挣扎。
如今,在南朝鲜和国际社会中,对逆贼匪帮发表的舰船沉没事件“调查结果”的疑惑和不信日益增大,对主管事件调查的“民军联合调查团”的真面目也投以怀疑的眼神。
由本该为这次事件承担直接责任、坐上被告席的傀儡军部主导、由并不具备该领域专门性和代表性的各色各样乌合之众与美帝野合,在阴暗房间里炮制出来的那种阴谋事件向联合国提交本身就是对联合国的愚弄和亵渎。
傀儡们如果就舰船沉没事件没什么要掩饰的,就没有理由不能接受我们国防委员会检查团。
傀儡们却不管不顾,玩起“提交联合国”等等的把戏,是企图至少要在国际舞台上洗掉因这次事件在自己家里遭受的耻辱。
然而,那是大大地打错了算盘。
南朝鲜各阶层人民已经通过“地方自治制选举”向疯狂地搞舰船沉没事件等对决阴谋骚动的李明博保守匪帮做出了严峻的审判。
“地方自治制选举”结果清楚地显示了傀儡匪帮的反共和国对决阴谋骚动在南朝鲜是行不通的。
结果,傀儡保守匪帮一遭到南朝鲜人民的一致反对排击,就将事件抬到联合国去国际化,依赖着外来势力,继续乞灵于反共和国对决活动。
然而,傀儡匪帮要明白美国左右联合国的时候已经过去了。
傀儡匪帮企图将幼稚而粗糙的反共和国对决阴谋剧抬到联合国舞台去得到“承认”,但只要是具有健全的理性和判断力的人,谁也不会与之同唱一个调子的。
我们军队和人民决不会坐视不管李明博逆贼匪帮将反共和国对决阴谋剧抬到联合国的反民族犯罪行为。
逆贼匪帮应看清我们军队和人民的可怕气象与气概,休得轻举妄动。
万一傀儡匪帮继续乞灵于反共和国对决阴谋骚动,,就躲避不了我们军队和人民果断的惩罚与南朝鲜人民更为剧烈的抗拒。
联合国不应做出被美国和傀儡匪帮的阴谋活动盗用(名义)的可耻举动。
主体99(2010)年6月6日
平壤
조평통 함선침몰사건 《유엔회부》는 엄중한 도발
(평양 6월 6일발 조선중앙통신)
조국평화통일위원회는 6일 서기국 보도 제956호를 발표하였다.
전문은 다음과 같다.
지난 5일 괴뢰패당은 극히 모략적이고 도발적인 함선침몰사건을 유엔에 회부하는 놀음을 벌리였다.
역적패당은 유엔안전보장리사회에 제출한 《서한》이라는데서 함선침몰이 우리의 어뢰공격에 의한것이라는 이른바 《조사결과》를 다시금 꺼내들며 《북의 무력공격》이 《국제평화와 안전의 위협으로 되고있다.》느니, 《유엔이 북의 군사적도발에 엄중하게 대응해줄것을 요청한다.》느니 뭐니 하고 망발하였다.
이에 앞서 리명박역적은 싱가포르에서 열린 아시아안보대화의 《기조연설》이라는데서 함선침몰문제를 유엔안전보장리사회에 회부하였다고 떠벌여대면서 반공화국제재에 국제사회가 적극 협력해줄것을 구걸하는 추태를 부리였다.
이것은 우리에 대한 또하나의 용납못할 엄중한 도발이고 내외여론에 대한 횡포한 도전이다.
조국평화통일위원회는 특대형모략극인 함선침몰사건을 유엔안전보장리사회에 끌고간 리명박역적패당의 대결적망동에 온 민족과 함께 치솟는 격분을 금치 못하면서 이를 군사적긴장을 격화시키고 전쟁의 도화선에 불을 다는 위험천만한 범죄행위로 락인하고 준렬히 단죄규탄한다.
내외의 강력한 규탄에도 불구하고 괴뢰패당이 함선침몰사건을 서둘러 유엔무대에 들고간것은 안팎으로 얻어맞고 궁지에 몰린 자들의 단말마적발악이다.
지금 남조선과 국제사회에서는 역적패당이 발표한 함선침몰사건의 《조사결과》에 대한 의혹과 불신이 날이 갈수록 커지고있으며 사건조사를 주관했다고 하는 《민군합동조사단》의 정체에 대해서도 의심의 눈초리가 돌려지고있다.
도대체 이번 사건의 직접적인 책임을 지고 피고석에 앉아야 할 괴뢰군부가 주도하고 이 분야에 대한 전문성과 대표성도 지니지 못한 각양각색의 어중이떠중이들이 미제와 야합하여 뒤골방에서 꾸며낸 그런 모략사건을 유엔에 회부한다는것자체가 유엔에 대한 우롱이고 모독이다.
괴뢰들이 함선침몰사건과 관련하여 감출것이 없다면 우리 국방위원회 검열단을 받아들이지못할 리유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괴뢰들이 서둘러 《유엔회부》요 뭐요 하는 놀음을 벌리고있는것은 이번 사건으로 하여 제 집안에서 당한 수치를 어떻게 하나 국제무대에서라도 씻어보자는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큰 오산이다.
남조선 각계층 인민들은 이미 《지방자치제선거》를 통해 함선침몰사건을 비롯한 대결모략소동에 미쳐날뛰는 리명박보수패당에 준엄한 심판을 내렸다.
《지방자치제선거》결과는 남조선에서 괴뢰패당의 반공화국대결모략소동이 통하지 않는다는것을 똑똑히 보여주었다.
결국 괴뢰보수패당은 남조선인민들의 한결같은 반대배격을 받게 되자 사건을 유엔에 들고가 국제화하여 외세를 업고 반공화국대결책동에 계속 매달리려 하고있는것이다.
그러나 괴뢰패당은 미국이 유엔을 좌우지하던 때는 이미 지나갔다는것을 알아야 한다.
괴뢰패당이 유치하고 서툰 반공화국대결모략극을 유엔무대에 들고가 《인정》을 받으려하고있지만 건전한 리성과 판단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그에 누구도 동조하지 않을것이다.
우리 군대와 인민은 반공화국대결모략극을 유엔에까지 끌고간 리명박역적패당의 반민족적범죄행위를 결코 보고만 있지 않을것이다.
역적패당은 우리 군대와 인민의 무서운 기상과 기개를 똑바로 보고 함부로 경거망동하지 말아야 한다.
만일 괴뢰패당이 반공화국대결모략소동에 계속 매달리는 경우 우리 군대와 인민의 단호한 징벌과 남조선인민들의 보다 거세찬 항거를 면치 못할것이다.
유엔은 미국과 괴뢰패당의 모략책동에 도용당하는 수치스러운 일을 하지 말아야 할것이다.
주체99(2010)년 6월 6일
평양(끝)
相关文章
- 金正恩靠什么粉碎美韩“北侵野心”
- 朝鲜卫星前的众生相
- 朝美交易,谁输谁赢
- 网友揭秘:“朝鲜出事了”谣言是这样诞生的
- 金正日17年治国路——“按照领袖的思想和意图推动革命和建设”
- 2012,毁灭或重生
- 朝鲜人民所展示的力量,我被深深震撼
- 文锋:从那些被有意或无意歪曲和忽略的朝鲜事实真相说起
- 学者笔谈:朝鲜变局与中国的立场
- 金正恩给李明博“下马威”?
- 叶劲松:资本对朝鲜的攻击及怎样看待朝鲜
- 韩国政府为什么如此嚣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