朝鲜0629公开致南朝鲜的青瓦台的通知书
祖国和平统一委员会公开致南朝鲜的青瓦台的通知书
(朝中社 6月29日 平壤电)
就最近南朝鲜傀儡军“白骨部队”等前方部队肆行严重亵渎我们的最高尊严和我们体制、我们军队的挑衅行为,祖国和平统一委员会29日本要通过板门店向南朝鲜当局发出紧急通知书。
然而,疯狗眼中只会瞧见棒子,为自己犯下的罪行问心有愧的傀儡当局搬出不当的借口,终究没有接收通知书。
在这样的条件下,祖国和平统一委员会决定公开致南朝鲜青瓦台的通知书。
通知书里指出:
据南方媒体报道,位于南朝鲜江原道铁原的“白骨部队”等前方部队在兵营和哨所、军事设施和墙壁挂出严重亵渎我们的最高尊严和我们体制、我们军队的标语,鼓吹极端的反共和国敌对感。
这是千秋万代不能容纳的油气起特大型挑衅事件,是对我们宣战布告。
上次南方军部挑起触犯我们最高尊严的标靶事件时,我们指出其严重性,强烈要求立即谢罪、处罚主谋、采取防止再发生的措施。
对此,南方声称是“不适宜的事”,对“管辖部队采取了相关措施”,事实上对我方表示了谢罪之意。
而南方这次又肆行穷凶极恶的挑衅行为,主动暴露出那一切都是虚假的,挑衅的罪魁祸首正是青瓦台和军部头子。
南方应立刻就此次挑衅行为谢罪,严惩主谋,撤除全部不纯标语,立即终止不知天高地厚的疯狂挑衅。
万一南方继续放任亵渎我们的最高尊严和我们体制、我们军队的挑衅行为,我们将正如已经通过多分声明阐明的那样,以全面的军事报复和无情的惩罚措施断然应对。
조국평화통일위원회에서 남조선의 청와대에 보내는 통지문 공개
(평양 6월 29일발 조선중앙통신)
최근 남조선괴뢰군 《백골부대》를 비롯한 전방부대들에서 우리의 최고존엄과 우리 체제, 우리 군대를 악랄하게 모독하는 극악한 도발행위를 감행하고있는것과 관련하여 조국평화통일위원회는 29일 판문점을 통하여 남조선당국에 긴급통지문을 보내려고 하였다.
그러나 미친개의 눈에는 몽둥이만 보인다고 저들이 지은 죄로 하여 뒤가 켕긴 괴뢰당국은 부당한 구실을 대면서 통지문을 끝끝내 접수하지 않았다.
이런 조건에서 조국평화통일위원회는 남조선의 청와대앞으로 보내는 통지문을 공개하기로 하였다.
통지문에는 다음과 같이 지적되여있다.
남측언론보도에 의하면 남조선 강원도 철원에 있는 《백골부대》를 비롯한 전방부대들에서 병영과 초소, 군사시설물들과 담장에 우리의 최고존엄과 우리 체제, 우리 군대를 심히 모독하는 구호들을 내걸고 극단한 반공화국적대감을 고취하고있다.
이것은 천추에 용납할수 없는 또 하나의 특대형도발사건이며 우리에 대한 선전포고이다.
우리는 전번에 남측군부가 우리 최고존엄을 건드리는 표적사건을 도발하였을 때 그 엄중성을 지적하면서 즉시적인 사죄와 주모자처벌, 재발방지조치를 강력히 요구하였다.
그에 대해 남측은 《적절치 못한 일》이였으며 《관하부대들에 해당한 조치》를 취하였다고 우리측에 사실상 사죄의 뜻을 표시해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측은 이번에 또다시 극악한 도발행위를 감행함으로써 그것이 모두 거짓이였으며 도발의 장본인은 다름아닌 청와대와 군부우두머리들이라는것을 스스로 드러냈다.
남측은 이번 도발행위에 대해 당장 사죄하고 주모자들을 엄벌에 처하며 불순한 구호들을 모두 철거하고 무분별한 도발적광란을 즉시 중지해야 할것이다.
만일 남측이 우리의 최고존엄과 우리 체제, 우리 군대를 모독하는 도발행위를 계속 방임해두는 경우 우리는 성명들을 통하여 이미 천명한대로 전면적인 군사적보복과 무자비한 징벌조치로 단호히 대응할것이다.
相关文章
- 金正恩靠什么粉碎美韩“北侵野心”
- 朝鲜卫星前的众生相
- 朝美交易,谁输谁赢
- 网友揭秘:“朝鲜出事了”谣言是这样诞生的
- 金正日17年治国路——“按照领袖的思想和意图推动革命和建设”
- 2012,毁灭或重生
- 朝鲜人民所展示的力量,我被深深震撼
- 文锋:从那些被有意或无意歪曲和忽略的朝鲜事实真相说起
- 学者笔谈:朝鲜变局与中国的立场
- 金正恩给李明博“下马威”?
- 叶劲松:资本对朝鲜的攻击及怎样看待朝鲜
- 韩国政府为什么如此嚣张?
爱学记

微信收款码
支付宝收款码